[공지] 23년 상반기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자는 7월1일부터 보수교육 면제 신청 기간입니다^^

조회수 680

2d361e8812b52.jpg






안녕하세요.^^


부산간호학원의 중심!!


서면 ACE 간호학원입니다^^


벌써 23년 중반이 흘러가고 있네요. 

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.




[23년 상반기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하신 분]들은


23.07.01일 부터 ~ 


간호조무사 보수교육 면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^^





1.회원 가입 할 때 나의 간호조무사 자격증 

1)자격번호 2)발급일을 먼저 확인하고, 입력한다.^^


2.회원가입 후 보수교육 바로가기 클릭하고


3.면제신청 바로가기 클릭




23년 상반기 자격증 취득자는 7월 1일부터 면제신청이 가능하고,

올해안에 꼭 하시면 됩니다.

 (며칠까지라는 기한은 없습니다. 올해안에만^^)



보수교육대상여부 : 대상

면제사유는 : 2번 / 신규취득 선택!

자격증 사진파일 첨부하고 제출! 




4.신고현황을 보시면 신청한 내용이 나오구요!

5일이내 처리결과가 나오니 좀 기다려주세요^^






서면 에이스간호학원에서는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훈련생의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은 물론 성공 취업과 사후관리까지 최선을 다합니다.



지역간호인력의 에이스가 될 여러분!!

부산간호학원의 중심 서면 에이스간호학원이 함께 하겠습니다.



0 0

Tel. 051-804-1400 | Fax. 0505-828-2700 | dgon0321@naver.com
부산광역시 동천로 62 흥국생명빌딩 3층 ㅣ Biz License 122-93-20972

※등록번호 제4892호※  | 간호조무사(36만/월) | 주사실무능력향상(20만/월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| 간호국가고시보충수업(1만/60분) 


Tel. 051-201-6000 | Fax. 0505-828-2700 | jw2949703@naver.com
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438, 7층ㅣ Biz License 603-91-57896

※등록번호 제3413호※  | 간호조무사(36만/월) | 주사실무능력향상(20만/월)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| 간호국가고시보충수업(1만/60분)


Hosting by 에이스간호학원